아 진짜 원래 케이팝스타 좋아하지도 않고...아부지때문에 밥먹으면서 보는데

안예은이 나와서 노래 부르는데...와...진짜 밥 안먹고 노래부르는 동안 계속 티비만 봤다. 노래 스타일 너무나 취향저격이고 하...그날 옷스타일이랑 헤어도 완전 마녀스타일 조녜...

밥 다먹고 인터넷으로 스티커, 홍연이랑 경우의 수 분홍신 안물안궁 무슨 ㅇㅇ달? 그거 다들었다...노래 넘좋...

홍연이 왕의 남자보고 쓴 노래라해서
노래들으면서 리뷰보는데 와진짜 노래 잘만든단느낌든다
뭔가 정말 연산군 스러운 느낌

"세상에 처은 날때 인연인 사람들은 손과손에 붉은실이 이어진채 온다했죠 당신이 어디있든 내가 찾을수있게 손과 손에 붉은실이 이어진채 왔다 했죠

아픈 내목소리에 입맞춰주면서도 시선 끝엔 내가 있지를 않네 또 다시 사라져
아득히 멀어지는 찬란한 우리의 날들이 다시는 오지못할 어둠으로 가네"

제발  떨어져도 유희열이 데려갔으면 좋겠다 ㅠㅠ
뭐만 하면 대중성 운운 하며^^ 아니라하는 두분 말고 진짜 이상한 작은 소속사에서 딕펑스처럼 고생하지말고 유희열이 데려가라 ㅠㅠ 완전ㅠㅠ

제발 홍연 완곡으로 음원나왔으면 좋겠다....경우의 수랑 스티커도...

젭알....근데 진짜 뭔가 만나보고싶다.
클공도 하셨던것같은데 난...미..자...고3... 갈수도 없고... 진짜 너무 이쁘고 노래도 좋아서 인기 킹왕짱이라 나 성인되면 인기스타 될것같다 ㅠㅠ

근데도 진짜 한번 만나보고싶다
가수중엔 딕펑스가 제일 좋았는데
하...정말....안예은이 치고  들어왔다.ㅠㅠ

다이스키데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