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바나나 m 사이즈
맛: 미니멜츠 바나나스프릿 녹인맛

평가: 맛있다. 그래도 명색의 생과일주스점인데 딱히 초코바나나를 먹고싶진않다. 초코땡길때먹으면 좋을듯
아 그리고 역시 m짜리는 뭔가 부족한듯 아닌듯 애매하다
내가 바나나 들어간것만 먹어서 그런지 거품이 많다


딸기바나나 1L
평가:쩌번에도 먹었었음
맛있음
바나나보단 딸기맛이 더많이 느껴짐

직원분이 얘기할때 들은건데 딸기바나나 1리터짜리를 만들땐 바나나 한개가 들어간다고 한다. 딸기는 못들음
이거 말해봤자 어차피 배즙이랑 소금이랑 조합해서 만들어야하기때문에 집에서 못만들어 먹을둣


이건 친구가 먹은 오레오초코
오레오초코는 m사이즈 아이스가 없다.
그래서 아이스로 먹고싶다면 L사이즈로 먹어야한다. 핫은 잘 모르겠다

맛: 친구가 그냥 초코에 오레오크림맛 섞은맛이라는데...ㅎ....

평가:얼음이 각얼음 네모로 들어있다고 한다. 다른분 사진봐도 얼음이 꽤 있어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ㅋ 내용물은...별오 없지않을꽈...?


다음은...키위랑 블루베리닷...! 그리고 망바 그리고 홍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