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은 초코바나나  저는 아보카도!!
☆☆☆*
초코바나나 저번에 한티역점에서 먹었을땐 진짜 빼박 바나나 스프릿 맛이였는데 이번엔 좀 다른 초코아이스크림맛이 났다... 뭐 초코바나나 만들때 걍 초코시럽이랑 바나나를 가는거니...

아보카도
☆☆☆
아보카도 맛!
사실 아보카도를 먹어본적이없어서..ㅎㅎ 근데 강렬한 맛이 아니기때문에 다른 음료를 먹었다가 이거 마시면 진짜 아무맛도 안나는 신기한 체험을 할수있다 ㅋㅋㅋ

청포도
☆☆☆*
청포도는 진짜 그냥 별거없이 청포도맛이 난다. 씨도 씹히고 껍질도 씹히고 입천장에 붙는다ㅋㅋㅋㅋㅋㅋ
혹여나 이에낄수도 있으니...혼자있을때 먹는걸 추천ㅋㅋㅋㅋㅋㅋ

망고 바나나
☆☆☆
 아 망고주스 먹는맛.
진짜 바나나맛 조금 나고 대부분 망고맛
(이건 체인점마다 다달라서..)
아무튼 난 진짜 망고주스 먹는맛이여ㅛ다 바나나 덕분에 더 부드러운 망고주스

홍시
☆☆*
정말정말 단홍시맛인데 끝맛이 좀 쓰다..?떨떠름하다..? 그런 맛이다. 홍시 특성상 덩어리 지는부분도 있고 물생기는 부분도 있고


딸바랑 같이 사서 요렇게 2개 전용 봉투에 담아줬다


키위
갑자기 큰게 먹고싶어서 큰걸 먹었는데
내가 정말 바보같았던게 키위를 시키면서 맛은 골든키위맛을 생각하고 있었다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달짝지근 하겄지 했는데..시다...셔..
그냥 키위맛이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이건 내가 바보같은거라 별점을 줄수 없군... 신걸 좋아한다면 좋고 안좋아하면 아닌거구...


이번에 나온 초코슈스틱
1500원 25cm
 초코맛이 그렇게 진한 초코맛은 아니고 그냥 초코맛이다. 느끼한 초코슈도 아니고. 1500원이 아깝지 않은! 2000원이였으면...음...쪼오금 아깝다 라는 기분이 드는..? 맛있다. 1500원이니까 추천

+ Recent posts